크로스로드 카페에 온 제스는 브래쇼브에게 3만달러가 청구된 수도요금표를 보여주며 시의 행정처리에 대해 불만을 토로한다. 카페 식구들은 이에 동의하고 이야기를 하던 도중 제스가 시의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제스는 처음에는 장난치듯 말라며 가볍게 넘기지만 브래쇼브를 비롯한 카페 식구들과 아내인 캐롤이 전격적인 지지를 약속하자 결국 출마를 결심한다. 하지만 아무런 정치적인 배경이 전혀 없는 제스에게는 이번 도전은 매우 어려웠고 그러던 도중, 한 남자가 제스를 정치에 이용하려는 의도를 품고 도와주겠다며 후원을 자처하고 나선다.
한편 이집트에서 영어를 배우러 온 자말의 사촌동생 하산은 잠시 카페에서 일을 도와주며 함께 지내기로 한다. 그러다 하산은 로사에게 한 눈에 반하게 되고,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게 되는데...
'CrossroadsCafe' EBS 방영작!
크로스로드 카페는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6명의 다양한 사람들이 어떻게 미국생활에 적응해 나가며, 타인과의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보여드립니다.
드라마를 통해 미국의 다양한 문화를 배우고 또 문화적 차이를 느끼고 이해해 나가면 자연스럽게 영어회화능력 향상시킬수 있습니다. 크로스로드 카페는 이미 미국 내의 캘리포니아, 일리노이, 플로리다, 뉴욕, 미 정보부 등 에서 이민자와 외국인 귀화와 관련하여 학습을 위해 사용 되었습니다.